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GS25편의점 맛없는 과자모음

by 보노보입니다 2022. 2. 26.
반응형

어제는 아이와 함께 GS편의점에 과자를 사러 갔어요. 유효기간이 다가오는 6,000원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소진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CU편의점 쿠폰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하면서 말이죠. 왜냐하면 요즘 CU브랜드의 정말 맛있는 과자를 발견했거든요. 그런데 어?! GS25 편의점에도 같은 모양의 과자가 있지 뭐에요? 얼른 집어들었어요.

첫번째로 고른 과자는 베리베리 엘라워. 딱 그림의 저 모양!!! 요즘 이게 인기인가보네, 하고 말이죠. CU편의점에서 파는 과자 이름은 '별'자가 들어갔던 것 같은데 여긴 '꽃'으로 컨셉을 잡았네요. 엘라워인거보니 플라워 변형인 것 같은데 왜 엘이지? 하고 자세히 보니 엇!? 저 그림이 코끼리였나봐요. 전 왜 코뿔소로 보고 매치가 안되서.. ㅋ

베리베리인거보니 딸기향이 나겠군. 그럼 딸기 우유 맛일까? 상상해서 사왔는데 전 실망했고 아이는 별 차이 없다며 잘 먹었습니다. 제 입에는 별로 맛없게 단 맛?이었거든요. CU과자 당도가 딱~~~ 제 입맛에 맛고 식감도 특이하고 좋았는데 말이죠.

두번째 과자는 초코렛타 골드. 어딜봐도 초콜렛 맛은 아닌게 분명한데 화이트 초콜렛이래서 사왔어요. 집에와서 개봉해보니 윽. 이건 먹을 수 없는 맛. 아주아주 짜서 우리집 누구도 하나 먹다 뱉은 맛. 화이트초콜렛 맛은 어디에!? 꼬릿꼬릿한 치즈 냄새가 나는 그냥 짠 맛이라 버렸어요.

제일 멀쩡했던 건 그나마 쌀로새. 이건 순전히 2+1행사를 하고 있어서 샀는데요, 알새우칩 맛을 상상하며 샀는데 새우깡 냄새+자갈치 과자 맛이에요. 이 과자도 좀 짜고요. 한 봉지 뜯어서 반 겨우 먹었어요. 아... 이제 행사 상품은 안 사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에 산 행사상품은 싸다고 샀다가 다 망했거든요. ㅠㅠ 이제부터 행사하면 안 팔려서 그런거 아니야? 하고 의심해봐야겠어요.

이상 GS25편의점에서 모르는 과자 샀다가 폭망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 ONSTYLE 약단밤 구입기  (0) 2022.03.15
2022년 2월 딸기가격  (0) 2022.02.24
이마트에서 구매한 에멘탈 치즈  (0) 2022.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