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앱소개) 해피머니

by 보노보입니다 2021. 11. 24.
반응형

그동안 가입만 해두고 사용하지 않았던 해피머니 앱을 열어보았습니다. 흔히 상테크라고 불리는 상품권 재테크를 위해서 해피머니 앱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가입만 해놓고 사용할 줄을 몰라서 그냥 방치했었거든요.

맨 처음 화면에는 충전 메뉴가 나오는데요, 해피머니를 충전하거나 충전 된 해피캐시를 네이버 페이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 무료 충전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해피 캐쉬를 적립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보유한 캐시 상태도 한눈에 볼 수 있네요. 가입해서 이벤트 몇 번 참여 했더니 벌써 1,000 캐시가 넘게 쌓였어요.


맨 밑에 4가지 메뉴 중 이번에는 [사용]으로 가보았습니다. 이 메뉴에서는 해피 캐쉬로 상품권을 구매한다던가, 선물하기, 쇼핑하기 그리고 해피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안내 되어 있습니다. 충전 메뉴에서 네이버 페이로 캐시 전환 안내가 나왔는데, 여기에서는 네이버 페이 이 외에 다양한 포인트와의 교환 안내를 해주고있습니다. 상단 배너의 광고를 보니 30일에 해피머니 앱에서 11 번가를 경유하여 해피캐시로 쇼핑하는 경우 해머캐시라는 것을 별도로 지급 하고 있습니다.


혜택 메뉴에 가면 출석체크가 보입니다. 가입하고 출석체크만해도 포인트가 제법 쌓였겠는데 몰랐네요. 여기서도 무료 충전소가 나오는데 무료 충전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해피 캐시를 무료로 증정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밑에는 사용처 배너도 띄워져있네요. 북앤라이프라던가 컬쳐 캐시 같은 곳에서도 익숙하게 보았던 네이버 페이 모바일 팝 H포인트 등이 있어서 낯설지 않아요.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오늘 알게 되었으니 출석 체크를 해 봤습니다. 100% 출석 할 경우에는 해머캐시의 추가 혜택이 있는가 보네요.


해머캐시로 뭘 할 수 있는지는 아직 모르지만 벌써 510캐시나 생겼어요.


진행 중인 이벤트도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해피머니 상품권 카카오 채널 의 친구추가를 했습니다.


추가 즉시,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해피 캐쉬 쿠폰이 도착했네요.


위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해피 캐시를 충전하지 않고도 적립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이벤트가 있거나 해피머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게 되면 또 정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