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정보

카카오뱅크에서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 가능 (21.11.15~)

by 보노보입니다 2021. 11. 24.
반응형


오랜만에 카카오 뱅크 계좌에 접속을 했습니다. 그동안에는 카카오 뱅크 이용을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토스뱅크 를 많이 이용하면서 카카오 뱅크 접속은 뜸해졌어요.

그런데 오랜만에 접속해서인지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11월 15일부터 카카오 뱅크에서 신한금융투자의 증권 계좌를 개설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공모주 투자를 시작하면서 제일 처음 카뱅 연계 증권계좌를 만든 게 NH증권과 한국 투자 증권계좌였거든요. 지금은 비대면계좌개설이 익숙해져서 신분증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금방 개설이 되지만, 올 초만해도 주싹이였던지라 계좌 개설이 정말 정말 어려워서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몇 달 전의 저처럼 증권계좌 개설이 힘드신 분들이 있다면 은행 연계 증권계좌 개설도 추천 드립니다. 물론 증권사 직접 개설로 혜택이 있다면 당연히 그렇게 하셔야겠지만요. 그리고, 계좌 개설 전 거래수수료 차이를 꼭 체크하시면 좋겠어요. 전 편리함과 비대면 계좌개설 20일 제한때문에 시간절약을 위해 은행연계로 만들었는데 증권사 직접 개설 계좌와 수수료 차이가 쪼~금 나는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댓글